병원동행 FAQ

케어굿 동행매니저가 어르신 곁에 있습니다.
   
1[서비스요금]서비스의 이용시간 및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?
2[서비스요금]반복 혹은 정기 이용시 할인혜택이 있나요?
3[요금결제]결제수단 및 결제시점은 어떻게 되나요?
4[이동수단]병원으로 이동은 어떻게 하나요? 차량지원이 되나요?
5[도어투도어]집 안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나요?
6[서비스지역]서비스 가능지역은 어떻게 되나요?
7[서비스예약]서비스 예약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 온라인만 가능한가요?
8[서비스예약]예약신청 후에는 어떻게 되나요?
9[서비스예약]당일 혹은 임박한 신청도 가능한가요?
10[예약변경]시간 등 예약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11[예약취소]예약 취소 및 환불규정은 어떻게 되나요?
12[매니저매칭]원하는 매니저를 지정하여 매칭할 수 있나요?
13[매니저자격]동행매니저는 어떤 분들인가요?
14[매니저만남]현장에서 동행매니저를 어떻게 확인하나요?
15[결과통지]동행결과를 알려주나요?
16[개인정보]동행매니저에게 개인정보가 노출되나요?
17[일정불이행]회사측의 과실로 예약일정이 제대로 진행되지 못한 경우 어떻게 되나요?
18[책임보험]동행매니저는 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있나요?
19[책임보험]사고발생 시, 보험처리는 어떻게 되나요?
20[현금영수증]현금영수증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.
21[매니저등록]케어굿 동행매니저로 등록하고 싶어요.
기술문의 : 010-8530-9800